JE STORY
조이영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조이영어는 청소년 인재 양성을 위한 영어 학습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매일 조이영어 수업을 수강해주시는 회원님들과 함께 이웃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영어수업을 해주시는 조이영어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어를 잘 못해서 수업 때 어려움도 많았는데 쉽게 알려주셔서 잘 넘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영어 수업 계속 해주세요!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원석
처음에는 선생님께서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를 못 했는데 계속 영어로 대화를 해주고 포기하지 않고 설명을 끝까지 해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진짜 많이 늘었어요.
조금만 해도 칭찬 해주시고 그래서 너무 감사하고 늘 열심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실망 드리지 않게 앞으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금성
지금은 시간대가 바뀌었지만 선생님이 너무 좋으셔서 수업이 기다려졌습니다. 제 말에 호쾌하게 웃어주시고 제가 힘들 때 저를 위로해 주시고 마음으로 안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참 좋은 사람을 만나 쌓았던 시간들이 저에게는 둘도 없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선생님과 다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보연
Thank you teacher!
제가 수업 시간을 까먹고 늦을 때도 있었는데 너무 죄송하고 일주일에 두번씩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웃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선생님과 수업할 수 있어서 또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좋은 수업 시간 함께 보내요~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온유
안녕하세요! 중간에 선생님이 바껴서 많은 수업을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제가 영어를 못 알아들을 때 쉽게 이야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영어 열심히 할게요!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세빈
지금 시간대가 바뀌어 선생님이 달라졌지만 제가 가끔 수업을 잊어버리고 수업에 들어가지 않았을 때 기꺼이 용서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친절하게 수업을 해주셔서감사합니다. 끝까지 같이 하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같이 수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진희
안녕하세요~ 열심히 조이영어를 하고 있는 경림입니다. 항상 조이영어를 잘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말하는 능력이 조금 느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감사합니다.
작성자 ㅣ 장대현학교 - 경림
탈북민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영어 교육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사회 적응을 돕습니다.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지원해 사교육 격차를 줄여 교육 불평등 해소에 일조합니다.
함께 써내려가는 즐거운 스토리
즐거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사람들
그들이 만드는 조이영어
01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
02 적극적으로 서포트하는 파트너 문화
03 기업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구조
04 서로 존중하는 인권경영 실천

초대한 친구가 수업을 등록하면
무료 수업 1회를 드려요!

무료 수업 1회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 및 수강권 결제 후 수업을 등록하면
두 사람 모두 무료 수업 1회 수강권을 받아요!
Step 01. 조이영어로 친구를 초대해 보세요!
https://joy05.co.kr
Step 02. 인증하기
초대한 친구가 수업 등록을 완료하면, 1:1 문의 게시판에 수업을 등록한 친구의 '아이디' 또는 '이름 +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남겨주세요!
*자녀 혹은 학부모 이름으로 가입하신 경우, 실제 회원가입하신 수강생 이름으로 적어주세요!
Ex. 친구 아이디: joy5205 / 친구 이름: 김조이, 9876
Step 03. 혜택받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신 내용이 확인되면, 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Zoom 화상수업 가이드

1. Zoom 설치하기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Zoom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2. 수강실 입장하기
1)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강의실에서 [수강실 입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버튼을 누르고 Zoom 프로그램 열기 허용 →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를 누르면 튜터와 연결됩니다.
3. Zoom 이용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조이영어 학습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수업에 관련된 문의사항을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채널 : @조이영어
  • 조이영어 고객센터 : 1899-8695 (운영시간 : 월~금 9:00~17:30)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