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인하 및 서비스 개선 공지
2024.03.13안녕하세요, 조이영어 수강생 여러분!
조이영어 대표 김다연 입니다.
조이영어는 환율 및 튜터 임금 인상 등 여러 악재 상황에서도
마진을 최소화하고 최대한 낮은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다만, 2024년 1월, 보다 안정적인 튜터 근태 관리와 최상위 튜터님 채용을 위해
튜터 급여 조건을 25% 인상하였고, 이에 따라 수강료 또한 인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경기 악화와 물가 인상으로 인한 수강생 교육비 부담을 최소화 하는 데 있어 인상율이 너무 높았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이에, 조이영어는 다시 수강권 인상을 이전 가격 수준으로 원복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지난 1,2월 동안 수강료 인상과 함께 고객들께서 주신 다양한 의견을 하나도 빠짐없이 직접 살펴 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상담 응답 속도, 수강실 입장 오류 부분에 대한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
이 부분은 서비스의 핵심인 만큼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다음 영역에 대해 빠른 개선을 약속드립니다.
1. 상담 (채팅, 전화) 응대 속도 정상화
2. 수강실 입장 오류 개선
3. 수업 모니터링 강화 및 품질 개선
불편함을 느끼고 그냥 지나치는게 아니라, 팀에 적극적으로 의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려운 시국임에도 조이영어를 통해 빛나는 열정을 보여주신 점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빠른 개선을 통해 더 편리하고, 최상위 튜터와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는
가성비 No.1 조이영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영어 대표 김다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