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관련

    질문으로 구성된 표
    Q.무료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1.아직 회원가입 전이시면!
    조이영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 메뉴에서 [레벨테스트 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A2.회원가입이 완료되셨다면!
    메뉴에서 [레벨테스트 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안내]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Q.레벨테스트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1.레벨테스트 결과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메뉴에서 [레벨테스트 결과]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A2.카카오톡 알림톡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테스트 결과가 업로드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결과보기] 바로가기
    Q.레벨테스트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레벨테스트 진행 후 약 1시간 이내에 업로드 됩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 메뉴에서 [레벨테스트 결과]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결과보기] 바로가기
    Q.레벨테스트를 완료했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1. 테스트 결과 알림톡을 받지 못했어요!
    레벨테스트 결과가 업로드 되면 알림톡으로 결과지와 추천 교재 미리보기 및 구매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A1. 테스트 결과 알림톡을 받았어요!
    1)알림톡에 안내된 추천교재 미리보기 링크, 이전 단계와 이후 단계 교재 미리보기 링크를 통해 수업에서 사용할 교재를 선택해주세요.
    2)안내된 구매링크를 통해 교재를 구매해주세요.
    3)수강권을 구매한 후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티켓등록] 바로가기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수강신청] 바로가기
    Q.국제전화 수신 시 별도 요금이 발생하나요?
    A.국제전화 비용은 조이영어(발신자)에서 부담합니다.
    별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받아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레벨테스트 안내]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질문으로 구성된 표
    Q.담임 튜터는 어떻게 배정되나요?
    A1.회원님께서 수강신청 하신 내용을 고려하여 추천 배정됩니다.
    회원님 수업 희망 스케줄, 튜터링 요청사항, 수강하시는 과정, 사용하시는 교재를 참고하여 해당 수업에 가장 적합한 튜터로 추천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티켓등록] 바로가기
    [수강신청] 바로가기
    Q.원하는 튜터와 수업 할 수 있나요?
    A.원하시는 튜터님의 스케줄 확인 후 가능하면 연결해드립니다.
    원하시는 튜터님이 있으신 경우에는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후 가능하면 스케줄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
    Q.레벨테스트 해주신 분이 담임튜터인가요?
    A.아닙니다.^^
    레벨테스트 해주신 튜터님께서는 회원님들 레벨만 전문적으로 체크해 주십니다.
    테스트 받으신 튜터님과 수업 진행을 원하시면 상담 채널로 스케줄을 문의해주세요.
    Q.수업 가능한 시간대, 횟수, 요일이 궁금해요!
    A1.수업 시간
    오전 06시 ~ 오후 24시 사이 원하시는 시간에 수강이 가능합니다.

    A2.수업 횟수 및 요일 : 1개월(4주) 기준
    Type1. 주 2회 -> [화,목] / [토,일] : 8회
    Type2. 주 3회 -> [월,수,금] : 12회
    Type3. 주 5회 -> [월~금] : 20회
    -11~17시 사이 수강 시 요일 조정 가능합니다.
    -공휴일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Q.저에게(자녀에게)맞는 교육과정을 상담 받고 싶어요!
    A1. 레벨테스트 후 추천 받은 교재를 기반으로 수업을 진행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추천 받은 교재를 기준으로 한단계 전 레벨의 교재와 다음 단계 교재의 내용을 미리보기로 확인해 보시고, 가장 적합한 레벨의 교재를 선택해 주세요.

    A2.학습 매니저에게 보다 자세한 교육 상담을 받기 원하시면, 레벨테스트 진행 후 [카카오톡 상담채널]로 교육과정상담을 문의해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레벨테스트 안내]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Q.수업은 어떤 구성으로 진행되나요?
    A.대부분의 수업은 30분 화상영어 수업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수업 후에는 데일리 피드백 확인과 MP3 녹음파일을 통해 복습이 가능합니다.


    5분 프리토킹(일상생활 관련) -> 22분 정규수업 -> 마지막 3분 수업리뷰

    -커리큘럼 과정별 특성에 맞게 수업 구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수업 구성이 있다면 튜터링 요청사항대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Q.수업은 몇 분 단위로 진행되나요?
    A1.화상영어
    화상영어의 기본 수업 단위는 필리핀 튜터 30분 북미튜터 25분 입니다.

    A2.전화영어
    전화영어의 기본 수업 단위는 필리핀, 북미 튜터 10분입니다.
    Q.교재는 직접 구매해야 하나요?
    A. 네, 직접 구매하셔야 합니다.
    레벨테스트 후 추천 교재에 대한 안내 및 구매링크를 알림톡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교재 상담을 원하실 경우 학습매니저님께서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조이영어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전문적인 ESL 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저작권법 상 모든 회원님들이 직접 구매 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질문으로 구성된 표
    Q.수업을 계속 이어서 하고싶어요!
    A.등록된 수업이 2회 남았을 때 알림톡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알림톡으로 안내를 받으면 수강권 구매 후 수강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티켓등록] 바로가기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수강 신청] 바로가기
    Q.등록된 수업의 마지막 수강일을 알고싶어요!
    A.나의 학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내 강의실(수강중 수업)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중 수업] 바로가기
    Q.수업 방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A1.현재 수강중인 수업이 모두 완료된 경우
    새로운 수강권을 구매하실 때 수업 방식을 변경하도록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2.수강 중도에 방식을 변경하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티켓등록] 바로가기
    질문으로 구성된 표
    Q.수업 시작 날짜를 조정하고 싶어요!
    A1.아직 수강신청 전이시라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2.수강 신청 완료 후 수정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세요.

    [수강신청] 바로가기
    Q.수업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시간 이내 [오전 09:30 ~ 오후 17:30] 등록된 수업의 시작 최소 2시간 전에 문의 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Q.수업 시간을 변경하면 담임 튜터도 변경되나요?
    A1. 회원님이 변경 원하시는 시간에 담임 튜터 스케줄이 비어 있는 경우
    -> 변경되지 않습니다.

    A1. 회원님이 변경 원하시는 시간에 담임 튜터께서 다른 수업 스케줄이 있으신 경우
    -> 변경됩니다.
    Q.수업 분수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나요?
    A.60분, 50분, 20분 등 배수로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필리핀 30분 북미 25분, 전화영어 필리핀&북미 10분으로 수강 시간 단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부득이 수강 분수 조정을 원하시면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주세요.
    Q.수업 연기는 어떻게 하나요?
    A1. 연기 횟수
    월 2회 단기 연기, 월 1회 장기 연기가 가능합니다.
    단기 연기: 1회의 수업을 마지막 수강일 이후 등록된 스케줄대로 하루 연장
    -> 로그인 후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신청 (월 2회)
    장기 연기: 2회 이상의 수업을 미루거나 잠시 중단해야 할 경우
    ->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 (월 1회)

    A2. 간편 단기 연기! (수업 시작 1시간 전까지/상담시간 외에도 가능)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실(수강중 수업) -> 원하는 날짜의 연기 신청 버튼 클릭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중 수업] 바로가기
    Q.공휴일 수업은 어떻게 되나요?
    A1.한국 공휴일
    국가지정 공휴일은 수업이 없습니다.
    공휴일의 수업은 휴강으로 자동 처리 되어 마지막 수강일 뒤로 수업 횟수가 연장됩니다. 회원님 수업 횟수나, 단기 및 장기 연기 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A2.필리핀 공휴일
    필리핀의 국가 공휴일에는 회원님께 사전 안내 후 휴강 또는 보강으로 진행됩니다. 휴강 안내 및 안내 사항은 카톡 알림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드립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Q.연기랑 휴강의 차이가 궁금해요!
    A.연기는 회원님의 사정으로 수업을 미루는 것이며 1개월(4주)기준으로 2회 사용 가능합니다.
    휴강은 조이영어의 사정으로 수업을 공적으로 미루어 드리는 것이며 회원님의 연기 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Q.수업을 잠시 중단하고 싶어요!
    A.상담 채널로 연락 주시면, 수업을 중단해드리겠습니다.
    수업중단 이후 원하시는 날짜에 수업 재개가 가능합니다.
    단, 중단 기간이 2주 이상이 될 경우 담당 강사님이 변경되실 수 있습니다.
    Q.연기 횟수를 모두 사용했는데 연기할 수 있나요?
    A.더 이상의 연기는 어렵습니다.
    수업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수업 취소]를 눌러주세요.

    단기 연기: 1개월(4주)기준 2회 사용 가능
    장기 연기: 1개월(4주)기준 1회 사용 가능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중 수업] 바로가기
    Q.결석 했는데 연기나 보강할 수 있나요?
    A1.결석처리 된 수업의 연기나 보강이 어렵습니다.
    회원님의 수업을 위해 담임 튜터님께서 수업을 준비 하시고, 다른 보강 및 수업 스케줄 받지 않으십니다. 때문에 결석한 수업에 대해서도 튜터님께 수업료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수업 참여가 어려우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업을 연기해주세요.

    A2. 결석 처리 되는 경우
    -단기/장기연기 횟수 소진 후 수업 연기요청
    -상담시간 외 상담채널 및 1:1 문의에 연기 요청 통보
    -수업시작 시각으로부터 1시간 전 이내의 연기 요청
    -10분 이상 수업 지각
    -회원님의 수업기기 설정에 대한 안내 미 숙지로 인한 연결 오류
    Q.튜터님께 전화가 안 왔는데 결석처리 되었어요!
    A1. 국제전화 차단 등록 여부 통신사에 확인 후 해제하기

    A2. 휴대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해제하기

    A3. 키즈폰 등록 번호 외 수신 차단 설정 해제하기

    A4. 발신번호 표시 제한 수신거부 설정 해제하기
    (회원님의 전화 설정에 대한 안내 미 숙지로 인한 연결 오류는 결석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5. 이외의 경우는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 남겨주세요.
    해당 내용 확인 후 적절히 조치 될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수업 요일과 횟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A1.시작하지 않은 수업은 수업 취소 후 재신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A1.수업이 시작한 후에는 주당 횟수를 변경할 수 없으며, 수업을 환불 후 재신청하셔야합니다. (환불규정조건에 부합할 시 가능)
  • 학습지원

    질문으로 구성된 표
    Q.데일리 피드백은 언제 업로드 되나요?
    A.수업 당일 내로 업로드 되며, 피드백이 업로드 되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Q.데일리 피드백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1.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원하는 날짜의 Feedback 버튼 클릭.

    A2.알림톡으로 데일리 피드백을 발송해드립니다.
    데일리 피드백 업로드 후 피드백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알림톡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중 수업] 바로가기
    Q.녹음 파일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원하는 날짜의 Feedback 버튼 클릭 -> 팝업 하단의 [수업 녹음 듣기] 클릭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중 수업] 바로가기
    Q.녹음 파일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A.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실(수강중 수업)에서 원하는 날짜의 Feedback 버튼 클릭 -> 팝업 하단의 [수업 녹음 듣기] 클릭 후 다운로드.
    단, 2주 이내 파일만 재생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중 수업] 바로가기
    Q.화상 녹화는 안되나요?
    A.권장하지 않습니다.
    화상 녹화 진행 시 연결에 차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녹음 파일 사용을 권장합니다.
    Q.영작 교정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A.나의학습(영작노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학습 메뉴에서 영작 노트 클릭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영작노트] 바로가기
    Q.튜터를 변경하고 싶어요!
    A1.수강 횟수가 남아있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 채널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 학습 매니저가 강사님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A2.수강 횟수 소진 후 다시 수강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
    수강권 구매 후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강사변경사항에 변경요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어서 수강하기] 바로가기
    질문으로 구성된 표
    Q.수강 증빙서류(수강증, 출석증, 영수증) 발급이 필요해요!
    A.수강증빙서류(수강증, 출석증, 영수증)는 마이 페이지(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클릭 -> 결제내역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내역] 바로가기
    Q.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마이 페이지(내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정보 수정] 바로가기
  • 수강권

    질문으로 구성된 표
    Q.결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마이페이지(결제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내역] 바로가기
    Q.수강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A.화면 상단 수강권 버튼 클릭 후 구매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Q.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A.수강권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결제 취소/환불 후 재구매 해주세요.
    이미 결제된 수강권 수단 수정은 어렵습니다. 환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내역] 바로가기
    Q.환불도 가능한가요?
    A1.수업 시작 전 환불 요청 시
    -> 가능합니다.

    A2.수업 시작 후 단순 변심에 의하여 환불 요청 시
    -> 수업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요청 가능하며 환불금액을 산정하여 환불을 제공합니다.
    단,수강권 환불 가능 기간은 결제 일자로부터 계산됩니다.
    Q.연말정산 소득공제도 가능한가요?
    A.조이영어 교육은 연말정산 소득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소득공제대상 : 초·중·고등학교, 대학교,대학원,직업능력개발 훈련시설 등 공공기관에서 인가된 교육기관. 미취학 아동은 유치원·보육시설·학원 등이 포함.

    조이영어는 평생교육시설이나, 학점인정이 되는 학교형태의 평생교육시설은 아닙니다. 따라서 소득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Q.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마이페이지 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단, 수강권 구매 후 수업등록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내역] 바로가기
    Q.수강권을 미리 결제해도 되나요?
    A.네 가능합니다.
    미리 결제해두신 수강권은 마이페이지 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결제내역] 바로가기
  • 해외수강

    질문으로 구성된 표
    Q.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A.화상영어 수업 가능하십니다.
    단, 전화영어는 수강이 어렵습니다.
    수강 가능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전 06시부터 오후 24시 사이입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
    [레벨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Q.카톡&전화 사용이 어려운데 다른 상담 방법은 없나요?
    A.1:1문의게시판을 통해 상담 진행 가능하십니다.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1:1문의 -> 학습매니저 문의에 해외 수강 문의와 함께 수강자분 성함, 연락처 뒤네자리를 남겨주세요.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
    [1:1문의] 바로가기
    Q.해외에서는 어떻게 수강권을 결제하나요?
    A.신용/체크카드 결제, 네이버 페이,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권 구매] 바로가기
  • 기술지원

    질문으로 구성된 표
    Q.줌 설치가 안됩니다!
    A.줌 설치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 원격으로 상담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Q.수업 중 연결이 끊어졌어요!
    A1.인터넷 연결 확인
    회원님 인터넷이 정상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 후 카톡 상담 채널로 연락주세요.

    A2.강사님 문제인 경우
    회원님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카톡 상담 채널로 연락주세요.
    해당 문제에 대해 확인 후 적절한 조치를 통해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수업 기기는 컴퓨터만 가능한가요?
    A1. 휴대폰, 태블릿 PC, 노트북, 컴퓨터 등 다른 기기에서도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연결(와이파이)이 되고 줌(zoom) 설치(혹은 다운로드)가 가능해야 합니다.

    A2.전화영어는 국내 전화번호(휴대폰 혹은 유선전화)만 진행 가능합니다.
    Q.카메라 없이 화상영어 수업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이유 등으로 카메라 없이 수업을 희망하시면 튜터에게 미리 말씀드려주세요.

    하지만, 화상을 매개로 비언어적 수단과 함께 학습할 경우 전체 대화의 집중도와 수업의 질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회원님의 경우 화상으로 수업 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집중력이 약한 주니어 수강생
    -원활한 대화로 수업진행이 어려운 학생
    Q.줌(zoom)을 어디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A1. 모바일 설치
    안드로이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줌' 검색 후 다운로드
    IOS : 앱스토어 > '줌' 검색 후 다운로드

    A2. PC/태블릿 설치
    1) 포털사이트 > 줌 다운로드 검색 > 줌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2) 아래 링크통해 설치 가능
    https://zoom.us/download
    Q.연결 상태가 안 좋아요!
    A1. 화면이 끊길 때
    화면 공유나 화면 녹화 기능을 잠시 중단하시고 정상 작동 후 이용해주세요.

    A2. 음질이 안 좋을 때
    이용하시는 헤드셋, 이어폰 등 기기를 점검해주세요.

    A3. 연결이 끊길 때
    인터넷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A4. 위의 안내로 해결이 안될 때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세요.
A1.직접 연기하기 (수업 시작 1시간 전까지 가능)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학습 → 원하는 수업 날짜 옆 연기 신청 버튼 클릭
A2.카톡 상담으로 연기하기 (수업 시작 2시간
전까지 가능 / 상담시간 내에만 가능)
카카오톡 상담 채널로 원하는 수업 연기 날짜를 알려주세요.
A3.전화로 연기하기 (수업 시작 1일 전까지 가능)
대표 번호로 전화 걸기 1899-8695 -> 2번 단기, 장기 연기 회선으로 문의해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초대한 친구가 수업을 등록하면
무료 수업 1회를 드려요!

무료 수업 1회
초대한 친구가 회원 가입 및 수강권 결제 후 수업을 등록하면
두 사람 모두 무료 수업 1회 수강권을 받아요!
Step 01. 조이영어로 친구를 초대해 보세요!
https://joy05.co.kr
Step 02. 인증하기
초대한 친구가 수업 등록을 완료하면, 1:1 문의 게시판에 수업을 등록한 친구의 '아이디' 또는 '이름 +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남겨주세요!
*자녀 혹은 학부모 이름으로 가입하신 경우, 실제 회원가입하신 수강생 이름으로 적어주세요!
Ex. 친구 아이디: joy5205 / 친구 이름: 김조이, 9876
Step 03. 혜택받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신 내용이 확인되면, 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Zoom 화상수업 가이드

1. Zoom 설치하기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Zoom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2. 수강실 입장하기
1) 조이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강의실에서 [수강실 입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버튼을 누르고 Zoom 프로그램 열기 허용 →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를 누르면 튜터와 연결됩니다.
3. Zoom 이용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조이영어 학습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수업에 관련된 문의사항을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채널 : @조이영어
  • 조이영어 고객센터 : 1899-8695 (운영시간 : 월~금 9:00~17:30)